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아이에게 사랑한다는 말은 아무리 많이 들어도 질리지 않는 말입니다.

    아이는 부모의 사랑을 받고, 사랑의 말을 듣고, 사랑을 느끼면서 사랑을 아는 아이로 자랍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마음 깊은곳부터 온몸 구석구석까지

    행복할때나 슬플때나

    말썽을 부릴때나 심술부릴때나

    손가락과 발가락을

    귀와 코를

    머리카락과 눈을

    웃거나 울어도

    쿵쾅쿵쾅 뛰어도 살금살금 걸어도

    조용히 있거나 떠들어도

    언제까지나 널 사랑해」


     

     

     

     

    귀엽고 예쁜 우리 아가를 무릎에 앉혀 놓고 얼마나 사랑하는지 표현해 주세요!

     

     

     

    이책을 처음 접한계기는, TV에서 방영 된 드라마속에서 임신한 부모가  곧 태어날 아이를 상상하면서 행복한 모습으로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가 계속 반복이 되는 동화를 읽어주는 모습을 흐믓한 마음으로 지켜보았다. 사랑스런 모습의 책속의 아이를 보면서 우리아이에게도 이 책을 들려주면 얼마나 좋아할까? 생각하며 기쁜 마음으로 서점으로 달려갔다. 밤마다 잠자기전 이 책을 읽어주고 꼭 안아주면 편하게 잠들던 우리아이  여러분의 아이에게도 들려주세요! 책속의 아이의 표정을 보면 웃음이 절로 나올겁니다.

     

     

     

     

     


    로제타 슈스탁(글):신문사와 잡지사에서 기자와 편집자로 일하며, 1995년에 칼럼으로 뉴욕 언론인 협회상을 수상했다. 그리고 2006년에 미국 교육용 완구상 금상을 수상했으며, 지은책으로 <사랑해,사랑해,사랑해>가 있다.

    제인 처치(그림):영국 옥스퍼드에서 태어나 런던에서 디자인을 공부한 뒤. 20여년동안 다양한 일러스트 작업을 하면서 어린이 책을 만들어 왔으며, '사우스 햄튼 상', '오펜하임 상' 등을 수상했다. 그린 책으로 베스트셀러 그림책 [사랑해,사랑해,사랑해] 시리즈 책등이 있다.

    신형건(옮김):1965년 경기도 화성에서 태어나 경희대 치의예과를 졸업했으며,  1984년 '새벗문학상'에 동시가 당선되어 등단했다. 대한민국문학상, 한국어린이도서상, 윤석중문학상 등을 수상했다.